믿을 수 있는 제품, 뷰코셋

Home회사소개뷰코셋 이야기

뷰코셋 이야기

어느 봄 날,
쌍둥이 두 딸의 아빠 라이모 누오티씨는 아이들을 데리고 여느 때와 같이 산책을 나갑니다.

어린 소녀들은 숲에 만개해 있는 하얀 아네모네 꽃들을 발견하고 무척 기뻐했죠.

당시 라이모 씨는 핀란드산 천연원료로 만든 새로운 여성 위생용품 라인의 브랜드명을 고민하고 있었는데요...

순백의 아네모네 꽃들을 보고 천진난만하게 웃는 쌍둥이 딸들을 보는 순간, 새로운 브랜드명을 Vuokkoset으로 지어야 겠다고 결심하게 됩니다.

Vuokkoset은 핀란드어로 아네모네 꽃을 뜻하죠.

이렇게 탄생한 델리팝 (Delipap Oy) 사의 뷰코셋(Vuokkoset) 브랜드는 현재 성장한 두 딸이 경영하고 있습니다.
아끼는 두 쌍둥이 딸을 위해 아빠 라이모 씨가 순수한 사랑과 진심을 담아 만든 뷰코셋생리대.
가족이 대대로 전하는 믿을 수 있는 제품을 만나보세요.

델리팝(Delipap Oy) 사는 제지 회사에 근무하던 쌍둥이 자매의 아빠, 라이모 누오티 씨가 1979년도에 설립하였습니다.
아기 기저귀로 시작하여 다양한 위생용품 전문회사로 성장했으며, 현재에는 일회용 기저귀 및 여성용품을 생산하는 핀란드 유일의 국민 기업 입니다.

저희는 우리가 일상 속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생활 필수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생리대 , 팬티라이너, 아기기저귀, 수유패드, 요실금패드 등, 온 가족을 위한 면 제품과, 애완동물을 위한 위생용품까지 다양한 제품라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핀란드에서 온 진정한 자연 브랜드 뷰코셋, 이제 한국에서 아빠의 사랑을 실천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