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있는 제품, 뷰코셋

Home회사소개뷰코셋 이야기

사회적 책임

당사는 회사의 모든 활동에 환경적인 영향을 고려합니다.
친환경적인 방법을 끊임없이 추구하여 구매 단계에서부터 원료 공급자들과 계속 협력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주원료인 펄프는 형광 발광제를 함유하지 않으며, 염소 계통 성분의 표백 방법이 아닌, 피부와 환경친화적인 산소계 표백 방법을 이용하여 가공합니다.
펄프의 재료인 목재를 채취할 때에도 원시림에서 벌목하지 않고, 대규모 벌목이 허용되지 않는 인증 계획림에서 채취한 목재만을 사용합니다.

생산과정에서 화학물질이 일체 첨가되지 않으므로, 생산활동에 따른 환경 및 수질오염이 전혀 발생하지 않습니다. 최신 에너지 절약 공법으로 생산하고 있으며, 생산과정에서 발생하는 에너지는 공장 난방에 재활용됩니다.
포장 재료로는 재활용 또는 소각처리가 손쉬운 생분해 가능 플라스틱, 폴리에틸렌 또는 판자 등을 이용합니다.

당사는 생산 시 발생하는 모든 생산 부산물을 재활용하거나 소각 처리합니다.
따라서 매립 폐기물이 전혀 발생하지 않습니다.

원료인 펄프가 공장에 도착하면 생산 부산물이 같은 차량으로 소각로로 운반되어 불필요한 추가 운반을 방지합니다. 또한 완성품에서 차지하는 생 분해 원료의 비중을 높일 수 있도록 지속적인 제품 개발 활동을 계속 추진 중에 있습니다.

  • 당사는 세계 최초로 생리대와 팬티라이너에 북유럽 친환경 마크의 사용을 인증받았습니다. 또한, 기저귀 부문에서도 동 인증을 취득한 바 있습니다.

    동 인증을 취득하기 위하여는 엄격한 환경 및 기후 영향에 대한 평가와 생산에 사용하는 에너지의 양이 규정 기준 이하여야 함은 물론, 첨가제와 화학물질 등의 안전 및 건강에 대한 필요조건을 만족하여야 합니다.
    제품은 안전하여야 하며 건강에 위해 한 요소를 함유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엄격한 기준을 충족시켜야 하기 대문에, 아직까지도 에코라벨의 사용을 인증받은 회사는 전 세계적으로도 몇몇 회사에 불과하며, 당사는 그 몇몇 회사 중의 하나입니다.

  • 당사는 노르웨이에서 수력으로 발전한 인증받은 전력만을 사용합니다. 수력발전은 이산화탄소의 배출이 없는 재생 기능 에너지 입니다.

    이 선택의 결과로 탄소발자국(Carbon Foot Print) 기준 년간 285톤의 이산화탄소를 저감하고 있으며, 이는 대가족 100가구의 년간 소요 난방 또는 자동차 140만 km주행 시 발생하는 이산화탄소의 양에 해당하는 수치입니다.

  • 당사는 오래 전부터 핀란드 피부·알레르기·천식협회와 협력해 왔으며, 기저귀 및 생리대 제품에 협회의 공식 로고 사용을 인증 받은 최초의 회사입니다.

    특히 핀란드인들에게 있어서 피부 트러블은 매우 일반적이며, 이에 따라서 당사는 민감한 피부에 적합한 제품을 동 협회와 전문적으로 개발해 왔습니다.

    안전하고 가장 좋은 원료만을 사용하며, 향료 및 화학물질 등은 일체 사용하지 않습니다.
    소비자에게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당사에게는 무엇보다 중요합니다.